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GS편의점]크림치킨 샌드위치 그 맛은?

728x90
반응형
GS편의점에 삼립의 크림치킨 샌드위치 그 맛은?
가격: 2700원
판매처 : GS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림치킨샌드위치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점심을 같이 먹지 않고 그 돈으로 아침에 커피와 이러한 샌드위치 또는 빵 위주로 많이 사는데요!! 그래서 보시면 저 뒤의 제 노트북에 스티커들이 붙여있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ㅋㅋㅋㅋ(생각보다 괜찮은 애들은 왜?!! 안 나오죠?!!) 이번에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빵과 샌드위치, 삼각김밥과 김밥 중에 고민을 엄청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눈에 매번 띄던 아이가 있었는데요 아마 재생각에는 '크림'이 들어가서 눈에 엄청 띈 것 같아요..

저는 크림 같은 것도 물론 좋아하는 편이지만 굳이 따지자면 매콤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맵린이 정도 됐습니다ㅋㅋ) 크림이라는 말에 자꾸 시선은 가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보기만 하고 으음.... 크림이네 으음.. 딴 거 없나 하고 다른 걸 사 왔었습니다. 이번에도 가서 보니깐 샌드위치들이 들어오기 전이어서 몇 개 없었는데요.. 일단 손에 샌드위치를 집어 들고 돌아다니다가 빵 앞에서 엄청 고민했습니다 ㅋㅋ아... 빵을 먹을까 샌드위치를 먹을까 하고요.. 한 2분간 빵 앞에서 엄청 발을 양옆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고민을 하다가 그래 먹어보자 하고 집어왔답니다 >< 제가 예전에 먹을 때는 샌드위치 가격이 2000원 정도였는데 그리고 저 어어어번에 먹을 때는 뭔가 2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언제... 가격이 오른 거죠?!! 2700원?!! 역시 제 월급 빼고 모든 것이 오르는 마법의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ㅋㅋㅋ 자 그럼 간단히 리뷰를 하러 가볼까요?

크림치킨샌드위치 리뷰

샌드위치의 앞모습입니다. 치킨그림과 크림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크림치킨샌드위치

간단히 영양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총 내용량 135g에 345kcal입니다.

나트륨 740mg (37%)

탄수화물 36g (11%)

당류 11g (11%)

지방 17g (3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3g (22%)

콜레스테롤 25mg (8%)

단백질 12g (22%)입니다.

생각보다 나트륨이 낮은 편이네요!! 역시 닭고기라 그런가요 단백질이 12g이나 됩니다. 왠지 크림이 들어가서 콜레스테롤이 25mg 정도 되는 기분입니다. 샌드위치라 탄수화물도 36g이나 됩니다.

크림치킨샌드위치

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일반으로 찍음 역시... 허연 멀 건 해 보이네요ㅎㅎ

그릴드치킨 18.66%(닭고기 95.28%), 어니언크림소스 6.22g(가공유크림 2.7%)입니다. 그냥 크림이 아니라 어니언크림소스입니다. 그래서 먹을 때 어니언맛이 났었군요. 이렇게 자세히 안 보면 잘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킨샌드위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서 야채가 부족해 보이기는 합니다. 재료가 좀 더 빵빵한 애들은 가격도 좀 더 높고 샌드위치의 크기도 조금 더 뚱뚱한 것 같아요. 닭고기도 닭가슴살처럼 크게 한 덩이가 아니라 조각조각 나눠져 있는 그런 거라서 처음에는 어디에 치킨이?! 이랬답니다ㅋㅋㅋ

ㅋㅋㅋ크림치킨샌드위치

문득 안에 재료의 양이 궁금해서 반으로 나눠서 보았답니다. 역시 전체적으로 꽉 차있지는 않았습니다. 햄이 들어있습니다. 치킨크림소스인 만큼 치킨의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크림이라서 치킨이 버무려져서 잘 안보이기도 하지만 햄이 커서 햄만 보이는 현상도 있네요. 햄도 전체적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밑으로 내려져서 2/3 정도만 있는 햄입니다. 약간 이리저리 모으면 햄 2/3 치킨조각 2/3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크림치킨샌드위치

막상 합쳐서 양이 적은 꼬다리 부분을 베어 물어 먹고 나면 있어 보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총평

맛이 없지는 않아요 역시 샌드위치는 웬만하면 맛없기 힘들죠!!ㅋㅋㅋ 어니언크림소스라고 적혀있었으면 조금 더 느끼하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선택을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ㅋㅋ 어니언소스인 만큼 느끼하지 않고 새콤한 듯 맛 괜찮았어요 다만 역시 샌드위치 안에 부속물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ㅋㅋ 막상 덮어서 먹어보면 샌드위치 가운데 가득 차 보이는.. 역시 꼼수가 있네요ㅋㅋ 막상 샌드위치를 열어보면 양이 적은 샌드위치가 많은데요 그중 하나인 것 같아요~~ 요즘에 편스토랑이라고 가격이 조금 높지만 그래도 새롭게 만들어지고 양도 빵빵한 샌드위치가 많은 만큼 다시 웬만하면 크림치킨샌드위치를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