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GS편의점] 짱구 키리모찌 우동 그 맛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GS편의점 짱구 키리모찌 가락국수.. 그 맛은?

가격:4900원

짱구 키리모찌 우동_앞면

회사 밑에 GS편의점만 있다보니..다른 곳을 갈려면... 꽤 걸어가야 하더라고요 한 10분 정도.... 횡단보도도 건너고.. 건너고.. 건너고....ㅋㅋㅋㅋㅋ 그래서 거의 GS편의점 간식&음식밖에 없지만 세상에 편의점은 항상 신상을 내놓잖아요?!!! 너무 궁금하기 때문에 사 먹고 리뷰식으로 나름 올리고 있습니다><

이 키리모찌우동이 맛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찾고 있었는데요.. 어제 회사밑에 다른 GS편의점을 갔는데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포기하고 오늘 다른 GS편의점에 갔더니 안 보여서.. 아 없는 건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아니 저것은?!!! 하고 보이는 짱구 시리즈>< ㅋㅋ 카레도 은근히 괜찮다고 들었지만 우동을 먹기 위해 왔으니 우동으로 겟 했습니다!!!

여러분은 짱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요?! 항상 친구들이 너는 짱구 좋아하잖아 이러면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이것은 마치 짝사랑이라고 해줍니다 ㅋㅋㅋㅋㅋ 짱구 극장판도 되게 자주보고 짱구 만화도 자주 보는데요. 어렸을때는 그냥 아무 감흥이 없었는데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도 않고 자기가 행복하고 때로는 주변을 챙기기도 하는 그러한 짱구가 부러워서 그냥 좋아진 것 같습니다. 제가 그래서 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도리입니다 ㅋㅋㅋㅋㅋ 단기기억상실이지만 너무 긍정적이고 항상 즐거워하며 포기하지 않는 도리!! 그 긍정이 너무 부럽더라고요 ㅋㅋㅋㅋ 서론이 길어졌는데요 일단 보시죠!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앞면

짱구 키리모찌 우동의 앞면입니다... 아니.. 너무 귀여운 패키지 아닙니까?!!! 너무 귀여워요.. 짱구우우우!! 패키지 앞면에 키리모찌를 먹고 있는 짱구의 모습과 침 흘리고 있는 흰둥이의 모습 그리고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이 가능한 실 사진의 모습이 있습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옆면

우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가쓰오부시를 제외한 모든 재료들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3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준 후 가쓰오부시를 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한참 찾아본 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뚜껑을 덮고 돌리냐... 그냥 돌리냐입니다. 보통 뚜껑이 있으면 살짝 만 덮고 돌려주세요 이런 글이 많아서 찾아보니깐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 살짝 덮고 돌렸습니다>< 

보았더니 뚜껑에 막 튀어서 묻어있더라고요 약간 덮고 돌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뒷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우리모두 한번 알아볼까요?ㅋㅋㅋ

총 내용량 279g에 421kcal입니다.

나트륨 1310mg (66%)

탄수화물 89g (27%)

당류 4g (4%)

지방 1.6g (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3g (2%)

콜레스텔롤 0mg (0%)

단백질 13g (24%)

키리모찌도 탄수화물이고 면도 탄수화물이어서 높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칼로리도 그렇고 많이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내용물

안에 내용물입니다. '짱구 스티커' 이즈 중요!! ㅋㅋㅋㅋ 그리고 가락국수사리, 간장소스, 후레이크, 키리찹쌀떡, 가쓰오부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짱구에서만 보던 키리모찌를 여기서 보고... 먹어보네요 다른 방식이지만ㅋㅋㅋ 만화에서는 난로 같은 곳에 구워서 김에 싸서 먹던데..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물붓기전

가쓰오부시를 제외한 모든 것을 넣어주라는 설명서에 넣어준 모습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짱구키리모찌우동이라는것을 다 나타내주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물 부은 후

뜨거운 물을 부은 모습입니다. 저상태로 저는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동안 돌렸는데요. 저 후레이크에 있는 가루들이 전자레인지에 붙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덮지 않았다면 아마 여기저기 다 튀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너무 꽉 덮어주게 되면 아시는 것처럼 압에 의해서 폭발할 수 있으니 살짝만 덮어줍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_전자레이지 3분30초 후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돌린 후의 모습입니다. 아시다시피 100W를 사용하는 전자레인지라면 3분만 돌려주셔도 돼요!!

생각보다 되게 키리모찌가 푹 익혀져서 늘어져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그 위에 가스오부씨를 뿌려줍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짱구 키리모찌 우동

나름 필터를 씌워서 ㅋㅋㅋ 있어 보이게 찍은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정보를 알려준 뚜껑 표면의 사진과 비슷하지 않나요?!! 나름 ㅋㅋㅋㅋㅋ

맛은 우동맛인데 소스가 일본 그 쯔유 같은?!! 그런 간장소스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저희가 아는 우동맛도 나고!! 뭔가 떡?!모찌가 들어가서 이게 어울리려나 했는데 모찌자체가 큰 맛을 내는 것이 아니어서 되게 조화롭게 잘 어울려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녹아서 모찌의 겉표면?! 한 겹 벗겨진듯한 것들이 ㅋㅋ 말랑말랑하게 깔려있습니다 ㅋㅋㅋ 신기했어요!! 저렇게 까지 익혀질 수 있구나 했습니다.

저는 맛도 괜찮고 스티커도 얻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또 사 먹고 싶은데ㅠㅠㅠ 멤버십할인이나 리워드 같은 할인으로 한 번 더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거 말고도 다른 짱구시리즈도 많아서 도전해 보고 사 먹을 것 같아요!!! 카레는?!! 제가 교정 이후로 잘 안 먹어서 고민 좀 해보고.. 다른 걸로 도전해서 나타나겠습니다!!

 

여기까지 짱구 키리모찌우동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