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투썸플레이스] 레몬셔벗에이드 & 세티타 크리스피 초콜릿 웨이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몬셔벗에이드 와 [세티타]의 크리스피 초콜리 웨이퍼 먹은 이야기입니다.

회사에 출근해서 커피를 마시다 보면 너무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직장인들은 하루에 두세 잔은 기본으로 마시는 것 같습니다.ㅠㅠ 항상 피곤하죠.. 왜 이렇게 피곤한 걸 까요?ㅜㅜㅜ 저 또한 매일 그렇게 두세 잔씩 마시다가 위장이 약해서 한 번씩 크게 뒤집어진답니다>< 그래서 가끔씩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안 먹고 그러는데 그게 또 은근 영향이 커요!!!!!!! 그래서 이번에도 이주동안 잠을 제대로 못 자길래... 왜 자꾸 못 자지.. 너무 피곤한걸... 그러고 커피 두세 잔 마시고 퇴근해서 답답해서 작은 제로 콜라 마시고 그 안에 또 카페인이?!!! 그러다 보니 무한 반복의 굴레 속에서 잠을 못 자는 현상을 가지고 있답니다ㅋㅋㅋㅋ 

혹시나 하고 커피 한잔만 마시고 나머지는 카페인이 없는 차나, 물 많이 마시고 제로콜라도 안 마셨더니.. 글쎄 잠을 좀 다시 자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최근에는 카페인 섭취 줄이기를 하는 중이랍니다!!

엄마가 점심시간에 시간이 난다고 놀러오셔서 회사 밑에 투썸플레이스를 갔어요>< (투썸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 나도 다른 커피점의 신상 궁금한 거 많은데... 먹어보고 싶은데... 그렇게 없다 보니 편의점도 자주 가는 ㅋㅋㅋㅋ) 

안 그래도 직장인의 국룰인 커피를 이미... 이미.. 출근하자마자... 12시 되기도 전에 이미 한잔을 다 마셨답니다>< 그래서 커피는 또 마시지 못하겠고 그렇다고 밀크티도 약간의 카페인이 있어서 패스하다 보니 에이드나 차종류가 보였는데..(카페인 있는 차들이 많지만ㅋ) 앱에서 보니딸기시즌에 맞춰 나온 딸기음료가 아직 회사  투썸에는 없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그중에 궁금하면서도 쉽게 시도하지 않았던 레몬셔벗에이드를 먹어보기로 하고 선택했습니다.

레몬셔벗에이드
투썸플레이스 레몬 셔벗에이드

이런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요 제가 신걸 엄청 좋아해요!!! 레몬도 그냥 먹을 정도로 엄청 좋아해서 항상 시도해야지 시도해야지 하다가도 피곤하거나 당이 떨어져서 다른 걸 선택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이번엔 큰맘 먹고 선택을 했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영양정보를 집고 가야겠죠?

이 음료는 라지와 맥스사이즈 두가지 사이즈가 있는데요. 투썸 맥스 사이즈가 591ml 정도로 스벅의 벤티사이즈랑 같아요! 

두 사이즈 적어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항상 궁금해서 보는데 맨날 이거누르고 저거 누르고 돌아가면서 보니깐 헷갈리더라고요ㅋㅋ 한 번에 보이는 게 최고인 것 같아서 둘 다 적겠습니다.

영양정보

우선 라지사이즈 기준입니다.

라지(471ml) 6500원..쓰다가 다 날릴 뻔했습니다. 울뻔했죠.ㅠㅠㅠㅠㅠ

열량 185kcal

 당류(g/%) 39/39

단백질(g/%) 1g 미만 0.9

포화지방(g/%) 0/0

나트륨(mg/%) 15/1

카페인(mg/%) -

맥스(591ml) 7000원

열량 220 kcal

당류(g/%) 47/47

단백질(g/%) 1g 미만/1

포화지방(g/%) 0/0

나트륨(mg/%) 15/1

카페인(mg/%) -

 

확실히 레몬 셔벗에이드여서 그런지 카페인은 없습니다  만족스 실은 카페인 보고 시키지는 않았고요 정말 그저 신걸좋아하는 호기심으로 시켰습니다.

 

레몬셔벗에이드레몬셔벗에이드
[투썸플레이스]레몬 셔벗 에이드

홈페이지에는 드라이한 샴페인향과 생라임,민트 향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수 있다고 적혀있는데...나는  레몬 조각으로 본거지?!! 처음먹었을  저는  안저어서 그냥 탄산수에 레몬셔벗아이스크림올려서 그런가보다 했는데..밑에 청이 깔려있었습니다. 저어서 드시면  달달하니(그러니 당류가 저리 있지...) 시원하고맛있습니다시원하고 맛있습니다.샴페인향은...저는  모르겠어요...(제가 술을  안해서 그럴수도있지만그럴 수도 있지만...)레몬셔벗은 레몬껍질같은것도 같이 들어가서 만들어진것같아요 씹히는 것도 있었거든요 >< 하지만 저는 호입니다. 제가 상큼하고 신걸 좋아하기도 하고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겨울보다는 여름에   어울릴만한 음료입니다.

 

다음에 먹는다면 밑에 일단  저어서 먹도록 해보겠습니다. 상큼한거 좋아하시는 , 청량함으로 마무리하고싶으신 , 저처럼 신것 좋아하시는 분들(상큼정도이긴합니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세디타 크리스피 초코 웨어퍼입니다.

이건 제가 아침에 커피나 음료를   약간의 금액이 남았을  종종 선택을 하는 과자랍니다. 이과자도 투썸에서 같이 팔고있답니다팔고 있답니다. 

가격은 1800 정도 합니다

세디타 크리스피 초콜릿 웨이퍼
[투썸플레이스]세디타 크리스피 초코 웨이퍼
세티타 크리스피 초콜릿 웨이퍼
[투썸플레이스]세디타 크리스피 초코 웨이퍼

영양정보를 볼게요

총용량은열량은 264kcal입니다.

나트륨 42.5mg (2%)

탄수화물 27.5g (8%)

당류 18g (18%)

지방 15.5g (29%)

트랜스지방 0.31g

포화지방 10.5g (70%)

단백질 3.5g (6%)

 

제가 이공계쪽에서 일하다보니 미세저울같은걸로 양을 자주 재는데 1g 얼마나 많은  알기에 저렇게 g으로보면 정말 엄청 들어갔구나를 많이 느낀답니다...정말...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처음 실험한다고 재보고놀랐습니다!!!

세디타 크리스피 초콜릿 웨이퍼
[투썸플레이스]세디타 크리스피 초코 웨이퍼

보시는 것처럼와플모양의 과자사이사이에 초코가 발라져있고 양쪽 사이드면 위아래 사이드면에초코로 발라져 있습니다.

세디타 크리스피 초콜릿 웨이퍼
[투썸플레이스]세디타 크리스피 초코 웨이퍼

역시 외국과자라 그런지 빵빵해요 과자가ㅋㅋㅋ  그만큼 칼로리가 높은 이유가 있는  같은 느낌이에요>< 과대포장없이  포장되어있는 크기 그대로의 양입니다. 확실히 달아요 우리나라 과자들보다   느낌이 들어요!!

가끔씩당이 너무 떨어지거나 배고플  한번씩 달달한 간식이 땡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