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서울우유 삼각 커피 우유인 클릭유(Click U)커피 우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유 중 하나인 삼각 커피 우유 그중에 온라인 전용인 삼각 커피인 클릭유(Click U) 커피우유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우유!! 하면 무슨 생각을 가지고 계시나요????

저에게 있어서 우유는 초등학교시절 매일 우유당번을 정해서 흰 우유를 마셨던 기억과 문방구에서 제티를 하나 사서 친구들과 나눠먹었던 기억도 나네요>< 정말 여러 명이 나눠서 초코맛 우유가 아니라 초코향 우유가 돼서 마셨었는데 그래도 맛있다고 잘 마셨던 것 같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초코우유, 딸기우유도 가아아아끔 나왔었는데요 그렇게 나오면 흰 우유 안 마시던 친구들도 다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또한 대학교를 다닐 때부터 석사를 마무리하는 그 시간까지 시간이 없어서 우유로 한 끼를 때우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맞아요 우유는 밥이었습니다. 저에게 떨어질 수야 떨어질 수 없었던 저의 식사를 대체해 준 그러한 동반메이트 였습니다>< 덕분에 지금도 생각나면 우유를 사서 마십니다.

옛날에 비해서 다양한 맛의 우유들이 있죠. 요즘 학교에서는 다양한 우유가 나온다고 합니다. 좋은 시절...

예를 들어 민트초코라던가 민트초코라던가 민트초코요 ㅋㅋㅋㅋ(전 민트초코 좋아합니다>< 너무나 맛있는 것.. 민초파 손! 손!!)

이런 제가 우유를 사러 마트를 들렸었는데 어느 순간 그 당시 마셨던 우유종류들보다 새로운 종류들이 많이 보이던데 그중에서도 삼각 커피우유가 생각이 났습니다. 

그 삼각형의 모양에 끝을 잘라먹던 삼각커피우유 다들 기억나시나요? 어렸을 땐 목욕탕과 찜질방이 정말 많았는데 그때마다 하나씩 먹었던 기억도 있고 가위로 자르지 않으면 꼭지를 따기가 어려웠던 기억도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삼각꼭지 중 하나를 잘라서 빨대를 꽂아 쭉쭉 마셨던 그 추억의 커피!! 이렇게 생긴 우유였습니다.  지금도 존재하기는 하나 그때 당시의 상황보다는 많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단 슈퍼라는 작은 상점들도 많이 사라진것도 한몫할 것 같아요. 옛날에 슈퍼에 가서 하나씩 사가지고 나오는 재미도 있었는데 이제 그 재미를 편의점이 차지해서 편의점에서 하는 것 같습니다. 가끔 아주머니들이 조그마한 초콜릿도 쥐어주고 그랬는데.. 그립네요.ㅠ

서울우유 삼각 우유 커피
서울우유협동조합 '삼각 커피우유'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먹기 더 편하게 나왔습니다!! 

바로 서울우유에서 온라인용으로 판매하고 있는 클릭유(Click U) 커피우유입니다.

생산 한 달 만에 1차 생산분 조기 소진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엄마의 돈으로 먹던 그 아이들이 어른이가 되어 돈을 주고 사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서울우유 삼각커피인 클릭유(Click U) 커피우유를 한번 보시죠.

서울 삼각우유 클릭유

저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딱 보기에도 엄청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요?!

서울 삼각우유 클릭유
서울 삼각우유 클릭유

그중 한 명이 접니다!!!!!! 그때 그 맛이더라고요>< 맛과 품질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하네요~~ 서울우유 관계자는 “기존 삼각 커피우유 제품은 폴리에틸렌 재질로 휴대성이 불편했고 상시 냉장보관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라고 했습니다. (https://www.ajunews.com/view/20211122150723590 뉴스에서 발췌) 하지만 이 커피는 멸균이라서 보관도 오래 할 수 있어서 막상 사놓고 생각날 때만 가끔 먹는 저는 애용합니다. 생각보다 오래 냉장고에서 안 나오더라고요(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샀습니다). 하지만 이 커피는 하나씩 꺼내서 회사에 가져가서 마시기 편해서 하나씩 들고 출근합니다!!!

서울우유 삼각커피 클릭유

영양정보를 간단히 알아봅시다.

총용량은 200ml, 총 칼로리 135kcal입니다.

스타벅스 톨사이즈(355ml) 기준으로 보자면 살짝 적은 양인 듯 하지만 하나씩 꺼내 먹기에는 좋은 양입니다. 

카페인 42mg

나트륨 60mg (용량에 3%)

탄수화물 21g- (용량에 6%) 중 당류가 17g (용량에 17%) 당으로 대부분 채워져 있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죠 

지방 3.4g (용량에 6%)

단백질 5g (용량에 9%)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양에 비해 고카페인이므로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은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가 그래서 요즘 잠을 많이 못 자나 봐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