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이번 시즌에 나온 스타벅스 신 메뉴와 칼로리 그리고 가격

728x90
반응형

이번 시즌에 스타벅스 신메뉴 3가지가 출시되었는데요

1. 골든 미모사 그린티 (Golden Minosa Green Tea)

2. 블랙 햅쌀 고봉라떼 (Black Rice Latte)

3.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Starbucks Turmeric Latte) 이렇게 3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보기에도 되게 노랑노랑한 색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이 3종류의 각각의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골든 미모사 그린티의 경우에는 톨(Tall) 사이즈 기준으로 160kcal입니다. 카페인 2mg 당류 38g입니다.

블랙 햅쌀 고봉라떼의 경우는 톨(Tall) 사이즈 기준으로 365kcal입니다. 카페인 75mg (에스프레소 샷) 당류 20g입니다.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는 톨(Tall) 사이즈 기준으로 290kcal입니다. 카페인 170mg(블론드 샷) 당류 27g입니다.

이 중에 블랙 햅쌀 고봉라떼와 튜메릭라떼에는 커피가 들어가서 카페인이 함유가 되어있고 튜메릭라떼가 카페인이 더 높습니다. 당도 그만큼 조금 높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골든 미모사 그린티가 당이 높은 것 같습니다. 저는 더 낮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시즌 메뉴 가격은?

톨사이즈 가격은 6,100원 그란데는 6,600원 벤티는 7,100원입니다. 다만 블랙 햅쌀 고봉라떼는 200원씩 더 비싼 가격으로 톨사이즈는 6,300원 그란데사이즈는 6,800원 벤티사이즈는 7,300원입니다.

궁금증이 많은 저는 가만히 있을 수가 없겠죠??

이 3가지 제품 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은 블랙 햅쌀 고봉라떼인 것 같습니다. 안정적으로 도전할 수 있고 아침햇살처럼 익숙한 우리에게 가장 접근하기 쉬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궁금중이 가끔 저를 이겨서 저 3가지 맛 중 가장 궁금하고 가장 특이해 보이는 것을 마셔보았습니다.

미모사그린티와 튜메릭라떼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고른 것은 점심시간 이후의 직장에서의 나른함을 깨우기 위하여  카페인 함량이 조금 더 높은 튜메릭라뗴!!!!

스타벅스 튜메릭라떼
이 아이 입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아이스를 마실까 핫으로 마실까 고민하다가 얼. 죽. 아. 인 저는 역시 아이스를 택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가 핫보다 항상 칼로리가 조금 더 낮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고민하다가 아이스를 시키는 경우도 많답니다. 그리고 똑같은 아메리카노도 아이스가 덜 쓰고 조금 더 부드럽게 넘어가는 그런 것도 있어서 아이스를 선택한답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스 버프이죠!!  아이스가 최고 중에 최고입니다.

홈페이지에는 튜메릭이 은은하고 담백하게 블론드 샷과 어우러진 라테추운 겨울철 가슴속에서부터 따뜻한 기운을 북돋아 주는 이국적인 느낌의 라테 음료라고 적혀 있는데요. 정말 생긴것부터 되게 이국적이면서 네온싸인하게 인도느낌도 주는 그러한 이미지의 음료입니다.

튜메릭은 강황입니다. 

예, 저는 모르고 선택했는데 여러분은 아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튜베릭라떼
스타벅스 튜베릭라떼
스타벅스 튜베릭라떼 입니다.

받자마자 진짜 밑에 사진과 같이 색노란색이어서 놀랐습니다. (그냥 형광색 같은 느낌?!)... 근데 색 뭔가 이쁘지 않나요?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으로...ㅋㅋㅋ 정말 사진 그대로의 이국적인 느낌을 잘 옮겼다고 생각 되어졌답니다.

그럼 맛이 가장 중요하겠죠??? 제가 핫은 안 먹어봤지만 아이스를 먹어본 입장에서 아이스만을 판단한다면

그냥 거의 커피맛이 강합니다. 커피>>>>>>>>>>>>>>>나 강황?! 이런 느낌입니다.  혹시라도 도전은 해보고 싶으나 두려우시다면 아이스로 도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는 것 같아요

당류가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엄청 달지는 않지만 살짝 단맛이 있겠구나 했던 그 느낌 그대로 단맛이 있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핫으로 먹으면 오히려 강황의 느낌이 조금 더 많이 날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핫도 한번 먹어보고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문득 든 생각인데, 교정하시는 분들은  강황이라서 조금이라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강황이라는 걸 아시고 드시길 바랄게요 (제가 카레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교정했을 때 아예 안었습니다ㅋㅋ)

스타벅스 신메뉴 중 튜메릭라떼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