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GS편의점]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그리고 카멜커피의 마일드라떼 제 점수는요!!

728x90
반응형
타이거슈가에서 나온 딥초코 밀크티!! 그리고 카멜커피의 마일드 라떼!!

 

GS편의점
가격
-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2200원 (1+1)
-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2500원 (2+1)

오늘은 GS편의점의 음료 두 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나는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이고요 다른 하나는 카멜커피의 마일드 라떼입니다!!!!

직장의 필수 요소이지 않을까 싶어요!! 당과 카페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네 접니다!!!! 제가 항상 부족한.. 두 가지이죠 ㅋㅋ) 아침에 오자마자 마셔 아하는 카페인과 일을 하다 보면 떨어지는 당을 채워야 하는 우리의 직장인들에게 이 블로그를.. 받칩... 무슨 소리하고 있는 거죠?!!!ㅋㅋㅋ 여하튼 이 두 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편의점에서 커피를 잘 사드시나요? 저는 정말 잘 사 먹습니다. 가격대비 양대비 오히려 편의점 커피가 훨씬 나은 것 같기도 하고 요즘에는 프랜차이즈커피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게 패키지가 매우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타이거슈가딥초코 밀크티입니다.

타이거슈가 딥 초코 밀크티 리뷰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의 앞모습입니다. 타이거슈가는 제가 알기로는 대만의 브랜드로써 흑당버블티로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곳에서 만든 딥초코 밀크티입니다.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 하나 더 있는데요 타이거슈가 우롱밀크티가 있습니다. 전에 사실은 우롱밀크티를 먹고 싶어서 갔는데 딥초코밀크티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딥초코 밀크티를 집어와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 또 집어 온 이유는 우롱밀크티도 있었는데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니.. 받는 스트레스로 인해서 당이 너무 떨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타이거 슈가 딥초코 밀크티를 집어왔습니다. 거기다 주로 타이거슈가음료들은 1+1을 많이 하더라고요.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영양정보입니다.

총내용량은 235ml에 165kcal입니다.

나트륨 190mg (10%)

탄수화물 29g (9%)

당류 28g (28%)

지방 28g (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10%)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6g (11%)입니다.

당류 보이십니까? 탄수화물 29g.. 당류 28g 역시... 초콜릿우유가 당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제가 스트레스받고 아무 생각 없이 집어온 이유가 이거였던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타이거슈가_딥초코 밀크티

홍차에도 약간의 카페인이 존재하지 않나요? 초콜릿도 그렇고?! 여긴 카페인은 적혀있지 않네요. 

총평

간단하게 마셔본 리뷰를 하자면 저는 호까지는 아닙니다. 일단 다음에 다시 마신다면 타이거슈가 우롱 밀크티를 마실까 생각 중입니다. 타이거슈가 음료자체가 다 달기 때문에 우롱밀크티를 마셔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이 초코밀크티는 맛은 없지 않지만 너무 진하고 그래서 뭔가 저에게는 약간의 이질적인 끝 맛이 느껴져서 저번에 아 다음부턴 다른 거 마셔야지 했었는데 그 기억을 잊고 사서 마시는데...아 맞다 이끝이 약간 이질적이여서 다른거 마신다고 했었지!!라는 생각을 다시 상기시켜 줬습니다!! 이래서... 기록이 중요한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ㅎㅎ 우롱밀크티의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제가 다시 마셔보고 한 번 무엇이 더 나은지.. 아니면 이 타이거슈가음료자체가 약간의 이질적인 맛이 남아있는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카멜커피의 마일드 라떼 리뷰입니다.

직장인들의 생명수 우리의 커피입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잘 마시고 있는 카멜커피를 들고 왔습니다. 이 음료는 2+1으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편의점에서 1+1이나 2+1으로 사는 것이 일반적으로 사 마시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의 앞모습입니다. 카멜커피는 두 가지 타입의 병?!컵? 용기?! 용기 괜찮네요 ㅋㅋ 용기가 있습니다 컵모양으로 된 250ml짜리의 커피가 있고 제가 마신 페트병모양의 450ml의 커피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의 종류에도 커피의 종류 차이가 있는데요 컵모양?! 커피는 카멜크리미모카와 카멜플렛화이트 맛이 있는 반면에 페트병 모양의 커피는 카멜아메리카노와 카멜마일드라떼가 있습니다. 카멜 커피는 아메리카노 빼고 다 마셔보았는데요 다 괜찮고 맛있더라고요!! 두가지 용기의 용량 차이는 200ml 정도 되지만 돈의 차이는 100원 차이입니다. 만약 딱히 크리미모카나 플랫 화이트가 당기지 않으면 450ml짜리로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 되게 유명한 커피더라고요!! 어떻게 알았다면 계산할 때 편의점 계산해 주시는 분이 유명한 커피여서 드시는 거냐 물어보셔서... 유명해요?!라고 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저는 그냥 카페인이 당기는데.. 그저 안 먹어본걸.. 먹어보고 싶어서....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450ml 220kcal입니다.

나트륨 230mg (12%)

탄수화물 36g (11%)

당류 36g (36%)

지방 6g (11%)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g (27%)

콜레스테롤 25mg (8%)

단백질 5g (9%)

와우 탄수화물 36g인데 당류가 36g... 역시 편의점 커피들이 달달한 이유가 있네요>< 일반적으로 카페 가서 사 먹는 라떼보다 단맛이 강한 라떼 커피들이 많은데요!! 아시다시피 당이 대부분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맛은 있어요 달달한 게 좋죠!!! 기분도 업시켜주고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카멜커피 마일드 라떼

역시 고카페인입니다. 총 카페인 함량이 202mg이예요!!!

총평

저는 카멜커피 추천드립니다!! 2500원에 450ml이면 스타벅스의 톨사이즈 기준으로 355ml에 4500원이니 정말 편의점 커피가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맛도 달달하니 잠을 깨는데도 좋고요!! 또한 보통은 2+1으로 하기 때문에 4800-5000원 정도에 3개를 사서 마실 수도 있고 또 KT와 같은 핸드폰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더 싸게 마실 수 있어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카페인이 당기시는데 카페를 갈 시간이 없으시다면 저는 편의점에서 커피를 사 마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그중에서 만약 뭐 마시지 하고 고민하신다면, 또 그 와중에 앞에 카멜커피가 보이신다면 마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카멜커피를 가서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유명하다고 하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마시러 가보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