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rry's Record/Daily

[GS편의점]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그 맛은?!

728x90
반응형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정말 새콤달콤 한가?!
판매처 : GS편의점
가격 :4900원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짱구의 기리모찌우동을 먹고 리뷰를 작성하였는데 이번에는 짱구 시리즈 중에 어떤 종류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눈에 띈 분홍색!!!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를 먹어보기로 하고 집어서 가져왔답니다.

아 짱구시리즈 같은 경우에는 그냥 일반적인 라면매대에 있지 않고 삼각김밥 같은 냉장이 되는 냉장고 부분에 있습니다. 표지에서도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어요!!!

파스타라는 글보다 새콤달콤이라는 말이 너무 눈에 띄어서 먹어볼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집어오게 되었는데요!! 일단 판매하는 제품들은 어느 정도 시식과 품평을 통해서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는 만들어 놓고 팔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이러한 합리화로ㅋㅋㅋ 새로운 제품을 과감하게 사 먹어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이 사람의 입맛은 다체로우면 ㅋㅋ다양하기에 막 음... 음.. 굳이?!라는 생각의 신제품들도 많기도 했지만 저의 궁금증은.... 너무너무 크기에 이러한 도전을 즐긴답니다!! (나안 먹으면... 집 갔다 두면 누군가 먹겠지?!!!ㅋㅋㅋㅋ)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리뷰 시작!

한번 상품의 이미지와 영양정보 그리고 먹어본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저번에 본 짱구의 키리모찌 우동의 패키지처럼 앞면에 매우 귀여운 짱구와 유리 그리고 유리가 화가 날 때마다 치는 토끼인형이 케첩을 들고 있네요!!!'저 케첩' 기억해 주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패키지에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의 모습이 있답니다.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옆면

그리고 옆면에 보시면 귀여운 짱구와 유리가 설명하는 듯한 글이 있죠! 새콤달콤 특제 '토마토소스'와 탱탱한 스파게티면으로 일본 경양식 나폴리탄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면은 스파게티 면인데 왜... 이름은 파스타죠?! 두 개의 차이가 뭐죠?라고 하면 저는 궁금해서 서칭을 하고 오겠죠!?! 네 그냥 파스타> 스파게티 라고 합니다. 파스타가 총칭이면 스파게티는 면의 이름이었네요!!! 그냥 스파게티라는 면을 이용한 파스타네요!!!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뒷면

다음으로는 영양정보입니다.

총 260g에 395kcal입니다.

나트륨 1115mg (56%)

탄수화물 77g (24%)

당류 22g (22%)

지방 4.2g (8%)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1g (7%)

콜레스텔롤 0mg (0%)

단백지 12g (22%)입니다.

키리찹쌀떡우동에 비해 칼로리는 낮지만 나트륨도 당류도 높은 편이네요!!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재료

안에 들어가는 속재료입니다. 스파게티면, 후레이크 소스 그리고 파마산치즈입니다. 스티커도 존재하죠!!! 제일 중요한 ㅋㅋㅋㅋ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재료퐁당

소스를 제외한 모든 재료들을 통에 넣어줍니다. 나중에 물을 버려줘야 하기 때문에 후레이크를 밑에 깔아주고 그 위에 면을 올려주었습니다. 혹시라도 물을 버릴 때 조금이라도 덜 버려지기 위한 저의 방법입니다 ><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재료에 물 퐁당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워줍니다. 약간 건조되어 있던 소시지 같은 것들이.. 올라와버렸습니다 ㅋㅋㅋ 깔리라고 밑에 넣었건만 결국엔 이기고 올라왔어요 ㅋㅋㅋ여기에 저번처럼 저는 뚜껑을 얹듯이 닫아주고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주었습니다.

짱구시리즈 음식들은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카레는 뜨거운 물은 모르겠지만 전자레인지는 당연히 필요할 것 같고요 너무 당연한 소리이긴 하네요 원래... 즉석식품이 전자레인지가 필수죠ㅋㅋ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물버리고 난 후의 모습

조심스럽게 물을 버려주고 파마산치즈를 올려주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혹시 뚜껑이나 용기옆에 구멍 있는 거 아니죠?!! 저는 젓가락으로 못 나오게 한 다음 버려주었는데... 물이 깔끔하게 버려지지는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약간 자작한 스파게티가 되었답니다.ㅠㅠ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_최종 모습

쟌 이것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조금 더 색감이 보이라고 필터를 씌어서 찍어봤습니다. 파마산치즈를 비비기 전 모습입니다. 비비고 나서의 모습은... 뭐랄까... 물이 자작해서 같이 나 녹아버린 느낌이어서 그냥 저렇게 올려진 모습만 올렸습니다.

맛의 총평

처음 느낀 맛은 오?! 괜찮은데?! 맛이 나쁘지 않다고 느꼈고 조금 지나자 근데 이름 그대로 진짜 새콤달콤하긴 하다고 느꼈습니다! 아까 보시면 나트륨이 좀 높았었는데 이 새콤달콤함이 살짝 간을 약하게 먹는 저에게는 짠맛으로도 느껴졌습니다. 또한 아까 말씀드린 토끼인형이 들고 있는 케첩 기억나십니까?ㅋㅋㅋ 정말 케쳡맛나요ㅋㅋ 경양식이기에 케첩이 들어가 있는 것도 알았는데 약간 정말 새콤달콤할 정도로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그게 맛없어.. 별로야 보다는 정말 새콤달콤하네 제 입맛에는 조금 짜네라고 느꼈을 뿐입니다ㅋㅋㅋ 토마토주스를 사 먹더라도 리얼토마토를 가는 거 말고는 안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티커!!!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 짱구의 키리모찌 우동에서 나온 짱구 시리즈의 스티커

쨔쟌 이미 리뷰사진에도 좀 보여서 아시겠지만 이 두 개가 나왔습니다 짱구 키리모찌우동에서는 유리스티커가 유리의 새콤달콤 나폴리탄 파스타에서는 짱구와 짱아가 자는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퀴즈처럼 물어보려고 했으나 사진에 다 보이는 관계로ㅋㅋ) 서로 반대로 나왔네요 여하튼 귀여운 스티커 두장을 얻어서 어디다 붙일지 고민해 보려고 합니다.

 

저의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